소통공간

[발달문화여가] 나는 요리왕

d8a07a308bd93deb793d4da3b727c510_1782180342_8448.png

- 일시: 2026.6.18(목) 15:00~16:30

- 내용: 나는 요리왕에서는 앞으로의 계획을 세웠습니다. 

어쩌다보니 한 분만 나오셔서 계획이 일사천리로 진행됐습니다. 

만들고 싶은 메뉴와 만들기 전에 먹어보러 가고 싶은 식당 등을 정했습니다. 

할 일이 끝났으니 행복누리실 냉장고를 털어서(냉털이라고들 하지요^^) 자유요리를 했습니다. 

이날의 자유요리는 참치불닭볶음면! 참치만 추가했을 뿐인데 고소함이 아주 살아나더라고요!

앞으로의 요리왕도 응원해주세요^~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