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[마음온교실] 영화관 나들이~
- ADMIN
- 26-06-16
- 40 회
일시: 2026.06.16(화) 10-12시
마음온교실 이용자분들과 함께 영화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.
[와일드씽] 이라는 코미디 영화였는데요!! 웃고 공감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왔습니다.
함께여서 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:D
- 이전글 [발달문화여가] 알록달록 미술산책 26.06.17
- 다음글 [발달학습] 꿈을 job(잡)는 시간 26.06.15
[마음온교실] 영화관 나들이~
일시: 2026.06.16(화) 10-12시
마음온교실 이용자분들과 함께 영화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.
[와일드씽] 이라는 코미디 영화였는데요!! 웃고 공감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왔습니다.
함께여서 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: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