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[발달학습] 꿈을 job(잡)는 시간
- ADMIN
- 26-06-15
- 41 회
![]()
- 일시: 2026.6.12.(금) 15:00~16:00
- 내용: 바리스타 직업체험을 진행했습니다!
신중년일자리 바리스타 선생님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, 직접 사무실 선생님들의 주문을 받아 청포도에이드, 자몽에이드, 레몬에이드, 파인애플주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다!
"맛있어요!"라는 손님들의 칭찬에 뿌듯함도 느끼고, 진짜 바리스타가 된 것 같은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ㅎㅎ
다음 회기에는 또 어떤 직업을 만나게 될까요~? 꿈잡이들의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!
- 이전글 [마음온교실] 영화관 나들이~ 26.06.16
- 다음글 [라온 1반] 6월 둘째주 활동사진입니다. 26.06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