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[발달문화여가] 나는 요리왕
- ADMIN
- 26-06-17
- 21 회
- 일시: 2026.6.11(목) 15:00~16:30
- 내용: 나는 요리왕에서는 기관 근처 국수집에서 맛본 비빔국수의 레시피를 정리한 후, 레시피에 따라 팀을 나눠서 비빔국수를 만들었습니다!
먹었던 야채 하나까지 넣으려고 신경쓰고, 비빔장에서 났던 과일 맛도 생각해서 사과도 갈고, 배음료도 넣었습니다.
손 큰 요리왕답게 반다비체육센터 사무실 직원분들께 만든 국수를 나눠드리기도 했답니다!
먹는 즐거움, 만드는 즐거움, 나누는 즐거움을 모두 누리는 요리왕입니다^~^
- 이전글 [발달문화여가] 게임 플레이 타임 26.06.17
- 다음글 [발달문화여가] 알록달록 미술산책 26.06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