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
[발달문화여가] 나는 요리왕

ca02c55f56c0d3fc589edf2054e914e6_1781659998_9891.png

- 일시: 2026.6.11(목) 15:00~16:30

- 내용: 나는 요리왕에서는 기관 근처 국수집에서 맛본 비빔국수의 레시피를 정리한 후, 레시피에 따라 팀을 나눠서 비빔국수를 만들었습니다!

먹었던 야채 하나까지 넣으려고 신경쓰고, 비빔장에서 났던 과일 맛도 생각해서 사과도 갈고, 배음료도 넣었습니다. 

손 큰 요리왕답게 반다비체육센터 사무실 직원분들께 만든 국수를 나눠드리기도 했답니다!

먹는 즐거움, 만드는 즐거움, 나누는 즐거움을 모두 누리는 요리왕입니다^~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