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
[마음온교실] 영화관 나들이~

06c6df02767e24aaa5e1958be3cdd1df_1781587494_1772.jpg


일시: 2026.06.16(화) 10-12시


마음온교실 이용자분들과 함께 영화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.

[와일드씽] 이라는 코미디 영화였는데요!! 웃고 공감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왔습니다.

함께여서 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: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