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
[발달학습] 꿈을 job(잡)는 시간

d1648db2177321cb228f908fbd0ce1d7_1781486083_6442.jpg
- 일시: 2026.6.12.(금) 15:00~16:00 

- 내용: 바리스타 직업체험을 진행했습니다!


신중년일자리 바리스타 선생님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, 직접 사무실 선생님들의 주문을 받아 청포도에이드, 자몽에이드, 레몬에이드, 파인애플주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다! 

"맛있어요!"라는 손님들의 칭찬에 뿌듯함도 느끼고, 진짜 바리스타가 된 것 같은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ㅎㅎ

다음 회기에는 또 어떤 직업을 만나게 될까요~? 꿈잡이들의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