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[라온 1반] 특수체육
- ADMIN
- 26-05-29
- 51 회

라온 1반에서는 특수체육을 진행했습니다
플로어볼 스틱으로 볼을 던져서 받고, 다시 바운드로 공을 던지는 연습을 했습니다
처음에는 낯설고 던지는 방법을 잘 몰랐지만, 반복하다 보니 금새 배워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
- 이전글 [라온2반] 성결대학교 캠퍼스 투어 26.06.01
- 다음글 [종일 3반] 요리활동-스팸참치패티 만들기 26.05.29
[라온 1반] 특수체육

라온 1반에서는 특수체육을 진행했습니다
플로어볼 스틱으로 볼을 던져서 받고, 다시 바운드로 공을 던지는 연습을 했습니다
처음에는 낯설고 던지는 방법을 잘 몰랐지만, 반복하다 보니 금새 배워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