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[마음온교실] 의자체조 & 댄스에어로빅
- ADMIN
- 26-05-29
- 51 회
의자체조로 간단하게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!!
댄스에어로빅을 진행했어요^^ 댄스 쉐이크볼을 허리에 차고
볼을 누가 빨리 떨어뜨리나 시합도 했답니다.
즐거운 댄스 에어로빅 수업~ 다음에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.
- 이전글 [종일 3반] 요리활동-스팸참치패티 만들기 26.05.29
- 다음글 [발달문화여가] 우리들의 달콤 레시피 26.05.27
[마음온교실] 의자체조 & 댄스에어로빅
의자체조로 간단하게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!!
댄스에어로빅을 진행했어요^^ 댄스 쉐이크볼을 허리에 차고
볼을 누가 빨리 떨어뜨리나 시합도 했답니다.
즐거운 댄스 에어로빅 수업~ 다음에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.